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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bplanet 개발 (인턴)

플라네타리움은 플레이어와 게임 모더들의 창발적 기여가 온라인 게임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는 탈중앙 게임 생태계를 개척하고 있습니다.
Libplanet은 게임 클라이언트들이 분산 시스템의 노드처럼 동작하여 중앙 서버를 대체할 수 있게끔 하는 오픈소스 라이브러리입니다. 플라네타리움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들은 이를 구현, 개선함과 동시에, 게임 개발자가 각 게임의 특성에 맞는 네트워크를 쉽게 구축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추상화합니다.

업무 내용

Ethereum 같은 L1 체인에 Libplanet 을 이용한 체인을 Rollup 하는 신규 기능 개발을 지원합니다.
Libplanet을 사용한 게임이 성공적으로 유통될 수 있게끔 필요한 도구들을 개발합니다.
Libplanet 사용자들과 소통하며 그들이 탈중앙화를 통해 새로운 재미를 창조할 수 있도록 협력합니다.
전세계 오픈소스 커뮤니티와 소통하며 창의적인 개발자들의 기여를 장려합니다.

사용하고 있는 도구/기술들

사용 도구/기술들

Libplanet은 Unity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라이브러리를 목표로 만들어졌으며, 그렇기 때문에 C#/.NET 기술을 주로 사용합니다. (.NET Standard 2.0+)
소스 코드의 형상 관리를 위해서는 Git을 사용하며, 저장소는 GitHub를 사용합니다.
빌드/배포 자동화를 위해 Circle CI, GitHub Actions를 사용합니다.
사내 테스트와 테스트넷 운영을 위하여 Amazon Web ServicesAmazon EKS를 사용합니다.

근무 형태 및 자격 요건

근무 형태

인턴 (3개월, 정규직 전환 불가)

자격 요건

(어떤 언어로도) 개인 프로젝트 1회 이상 마무리 본 경험
C# 사용자

우대 사항

ASP.NET 개발 경험
GraphQL / gRPC 에 대한 이해도

채용 절차

아래 과정은 개별로 최대 4주 이내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1.
서류 전형 보내주신 이력서를 상세히 검토하여 이후 단계 진행 여부를 결정합니다.
2.
과제 테스트
미니 프로젝트 형태의 과제를 통해 업무에 필요한 역량을 확인합니다.
3.
심층 면접 실무진과 심층 면접을 진행합니다. 업무 역량 및 지식을 충분히 보유했는지, 협업 능력을 갖추었는지 등을 이 과정에서 평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