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me
Culture
home
🏖️

[운영] 플라네타리움이 12월 마지막주 전사휴무에 들어갑니다

플라네타리움의 모든 임직원이 개인이 가진 연차와 상관없이 올해의 마지막 주인 12월 27일 월요일부터 12월 31일 금요일까지 전사휴무에 들어갑니다. 앞뒤로 주말이 포함되어있어 12월 25일 토요일 (메리크리스마스!) 부터 1월 2일 일요일 (해피뉴이어!) 까지 연말연시 9일 동안 모든 구성원이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돌아올 예정입니다.
플라네타리움의 12월 마지막주 전사휴무는 보장된 복지가 아닙니다. 한해가 시작되는 때에 모든 임직원이 모여 한해의 목표를 정하고, 해당 목표를 달성하는 해에는 12월 마지막주에 전사휴무를 갖습니다. 플라네타리움은 2020년에 이어서 2021년에도 전사 목표를 달성하여 12월 마지막주 전사휴무를 갖게 되었습니다.
회사와 조직, 팀 목표에 개인의 목표까지 함께 맞는 구성원들이 모여서 열심히 일하고, 개인-팀-조직-회사의 목표가 하나씩 이뤄짐에 따라 그 과실을 함께 누리는 것의 일환입니다. 프로페셔널로서 각자의 영역에서 어떤 목표를 이뤄야 하는지 확실히 인식을 한 상태로 최선을 다하고, 다시 한번 프로페셔널로서 결과까지 함께 챙기고 책임을 지고, 이루었을 때에는 그 과실을 누립니다.
지난 한해 열심히 달려온 모든 임직원들은 12월 22일 수요일에 연말 워크샵 진행 할 예정이고 (플라네타리움의 연말 워크샵 업무 시간내에 이뤄집니다 - 노는 것이 아니라 내년을 위한 계획을 미리 생각하고 다음해의 복리후생에 대한 의견수렴을 합니다), 2021년의 마지막 근무일인 12월 24일 금요일 오전에 한해를 되돌아 보는 종무식을 가진 뒤 연말 전사 휴무에 들어갑니다.
운영하는 라이브 서비스가 있는 만큼 급한 일로 혹은 운영을 위해 전사휴무기간에 100% 쉬지 못하는 임직원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플라네타리움에서는 전사휴무기간에 일을 하는 임직원에 대해서는 대체휴가를 지급합니다. 대체휴가는 이후에 어떤 근무일에라도 편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한해의 마무리 모두 잘 하시길 바라며, 플라네타리움은 12월에도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쉬고 돌아와서 계속 성장해나가겠습니다. 모두 2021년 한해 마무리 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