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 RPG 이펙터

미션

플라네타리움은 플레이어와 게임 모더들의 창발적 기여가 온라인 게임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는 탈중앙 게임 생태계를 개척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개발 중인 게임 '나인 크로니클'은 2020년 10월에 얼리 억세스 버전을 오픈했으며, 서버가 없는 완전 탈중앙 MMORPG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베타 테스트 및 얼리 억세스 버전에서 관측된 개선사항을 바탕으로, 기존 콘텐츠와 시스템을 보완하고, 후속 콘텐츠를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또한 윈도PC로 출시한 버전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개발 또한 준비 중입니다.
게임 이펙터는 게임 내에 필요한 다양한 이펙트를 제작, 적용하여 게임 내 원화와 UI의 퀄리티를 끌어올리고, 유저들에게 생동감 있는 피드백과 세계관을 전달하는 일을 합니다.

업무 내용 및 자격 요건

PC , 모바일 게임 내에 필요한 캐릭터, 몬스터, UI 이펙트를 제작합니다.
경력 4년 이상
Unity 이펙트 작업 업무 가능자 (particle system)
Photoshop, After effects, Particle illusion 등의 툴을 능숙하게 사용하시는 분
2D 이펙트 애니메이션 이미지를 직접 그려서 표현 가능 하신 분
포트폴리오를 반드시 첨부해 주세요.

근무 형태 및 자격 요건

근무 형태

정규직

지원 자격

학력 및 성별 무관

우대 사항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신 분
Unity를 사용한 상용화 게임 개발 경험
관련 경력 4년 이상 및 그에 준하는 경력
게임을 출시해 본 경험
라이브 참여 경험

지원 방법 및 절차

지원 방법

자유 형식의 이력서(포트폴리오 제출 필수)를 recruit@planetariumhq.com 으로 보내주세요.
이력서에 사진을 첨부하지 말아주세요.
메일을 보내실 때, 제목 앞에 [2D이펙터]를 붙여주세요.

채용 절차

아래 과정은 개별로 최대 4주 이내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1.
서류 전형 보내주신 이력서를 상세히 검토합니다. 이력서 검토 결과, 경우에 따라 심층 면접 이전에 직무능력을 평가할 수 있는 별도 과제를 이어서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2.
심층 면접 실무진과 심층 면접을 진행합니다. 업무 역량 및 지식을 충분히 보유했는지, 협업 능력을 갖추었는지 등을 이 과정에서 평가합니다.
3.
경영진 면접 근무조건 및 출근일 등을 최종 협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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